MY MENU

공지사항

제목

"쏘가리 낚시꾼 모여라"… 단양군수배 9월12일 개최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15.08.26
첨부파일0
추천수
0
조회수
1206
내용
제9회 단양군수배 전국 쏘가리 루어낚시대회가 오는 9월 12일부터 13일까지 단양군 단양읍 수변무대와 남한강 일원에서 열린다.   

 

한국 쏘가리협회가 주최하고 단양군과 NS블랙홀, F-TV, 라팔라, 다미끼 등이 후원하는 이 대회는 매년 전국 루어낚시인 1천여명이 출전할 정도로 전국적으로 인기가 높다. 

 

대회 첫날인 12일은 수변 무대에서 강준치 미니 낚시대회와 초대가수 공연 등 전야제 행사가 다채롭게 펼쳐진다. 

 

본격적인 낚시대회는 13일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단양읍 남한강 일원에서 진행된다. 또 이날 수변 무대에서는 어탁 전시회를 비롯해 정투대회, 낚시 강연, NS프로 스태프의 펜 싸인회도 열린다.

 

본상 1등은 200만원, 2등은 100만원, 3등은 50만원과 상패를 준다. 순위에 따라 30만~100만원 상당의 낚시용품이 준비됐고 참가자들에게는 단체상, 최대어 상, 특별상, 환경상, 그 외 이벤트상 등 다양한 상이 제공된다.

 

낚시대회는 전국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성인남자 3만원, 여성과 청소년 2만원이다.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기념품과 식권(단양사랑상품권)이 제공되며 안전을 위해 레저보험도 가입된다.

 

군의 한 관계자는 "해마다 인기를 더해가는 루어낚시 대회는 남한강을 관광자원화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"며 "뛰어난 자연경관의 남한강에서 짜릿한 손맛으로 스트레스를 풀 좋은 기회가 될 것"이라고 말했다.

0
0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